구매자 팁
1. 우리는 관세나 수입세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부정적이거나 중립적 인 피드백을 남기기 전에 문의하십시오. 저희 고객 서비스 최대한 빨리 회신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문제를 더 잘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귀하의 질문에 대해 처음으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사전에 협조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결제:
1. 전액 결제는 7 일 이내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2. 지불 방법:
비자, 마스터 카드, 웹 머니, 웨스턴 유니언, Qiwi 및 은행 송금, 브라질 Boleto, SOFORT 뱅킹 등이 있습니다.
배송:
1.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주문은 영업일 기준 1-3 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그러나 재고 변경으로 인해 배송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긴급하게 필요한 경우 먼저 연락하여 재고 확인
2. 배송 방법을 위해 다른 국가를 위해 빠른 방법으로 배송하려고합니다. 참고로, 일반적으로 우편 항공 우편은 약 15-45 일, 일부 국가는 20-60 일, EMS(7-15 일),"DHL" "UPS" "FEDEX" (3-8 근무일).
3. 배송 실패를 피하기 위해; 제공한 주소 및 전화 번호가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배송 후 변경사항은 수락하지 않습니다.
4. 고객은 카운티에서 부과하는 관세 또는 수입 수수료 및 관세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에게 더 나은 것으로 선언하려고 노력합니다. 먼저 세관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품:
물건 받은 후 궁금한 점 있으면 먼저 연락 주세요.
1. 품목은 품질 문제 또는 잘못된 품목으로 3 일 이내에 반품 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배송 전에 신중하게 확인합니다. 반품을받은 후 환불해 드리겠습니다 (상품은 사용하지 않고 상태가 양호해야 함).
2. 품질 문제 반품이 아니라 발송 및 반품 화물에 대한 고객의 책임입니다. 어떤 손해나, 또 판매하기 어려운 원인이 되는 중고 품목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긍정적 인 피드백
피드백은 매우 중요합니다. 제품 및 서비스에 만족하시면 5 성급 긍정적인 피드백을 모두 남겨주세요. 부정적이거나 중립적 인 피드백을 남기기 전에 먼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문제가 있으면 더 빨리 해결하기 위해 귀하와 논의 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