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parecl을 어떻게 추적 할 수 있습니까?
다음 웹 사이트에서 추적 번호를 사용하여 소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구매 보호 시간이 부족할 때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구매 보호 기간이 얼마 남지 않은 경우 당사에 문의하면 연장하는 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돈은 내 계좌로 가지 않을 것입니다.
반품 정보:
우리는 최선을 다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구매자는 반환 된 품목이 원래 상태인지 확인해야합니다.
반환. 구매자는 그러한 손상이나 손실에 대해 책임을지며 구매자에게 전액 환불을주지 않습니다. 구매자는 시도해야합니다
손상 또는 손실 비용을 회수하기 위해 물류 회사에 청구를 제기하십시오.
구매자는 물품을 반품하기 위해 배송비를 부담합니다.
주문에 만족하시면별 5 개 피드백주문을 위해;
그렇지 않은 경우 부정적인 피드백을 남기기 전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의사 소통은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