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적:1 선적은 포장 무게가 2kg 이상인 경우에 공기 우편을 통해 자유로운 선박, 또는 포장 크기는 90CM 보다는 더 큽니다, 우리는 EMS 등을 이용하거나 공기 우편에 의하여 2개의 소포 또는 소포로 발송할 것입니다.
2 지시: 우리가 포장 세부사항에서 표를 한 무게와 크기는 당신이 실제적인 무게 및 크기를 알아야 하는 경우에, 상품의 실제적인 무게 그리고 크기가 아닙니다, 당신은 다만 저희에게 연락할 필요가 있습니다.
3 배달 시간:
1) 수송 선진국은 대략 7-45 일입니다
2) 먼 국가는 대략 2-8 주입니다
4 구매자가 EMS, DHL 등과 같이 더 빠른 선박 방법을,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 증가 선박에 관하여 저희와 통신하십시오.
5 지시: 선박 시간은 구매자 \ 의 세관 정리 시간 또는 힘 majeure에 달려 있습니다. 구매자가 장시간 상품을 받지 않는 경우에, 우리는 구매자가 상품을 빨리 얻기 위하여 당신의 세관 또는 국부적으로 우체국에, 연락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판매 후 서비스:
우리는 선적의 앞에 상품 질을 검사할 것입니다. 예기치 않은 문제가 발생하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구매자에게 문제를 해결하기를 바랍니다.
1 질 문제인 경우에, 구매자는 상품을 받기 후에 15 일 안에 논쟁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는 신원을 위해 판매자에게 사진 또는 영상 및 다른 증거를 제공해야 합니다.
2 사람이 손상, 구매자는 전체 책임을.
3 제품 품질 처리 프로그램:
1) 구매자는 저희에 상품을 반환하고 반환 운송비를 책임집니다; 우리가 상품을 받은 후에, 우리는 구매자에게 신제품을 보내고 재발송 운송비를 지불할 것입니다.
2) 상품 (선박을 포함하여 총 가격은 10USD 미만) 에는 질 문제가 있는 경우에, 우리는 구매자에 있는 신제품을 다음 순서를 다시 보낼 것입니다; 구매자가 가까운 기간에 새로운 주문을 할 계획이 없다면 구매자는 재발송 운송비를 지불하고 신제품을 다시 보내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세금:
세금 지불은 모든 시민의 의무이며, 구매자는 모든 세금을 담당해야합니다. 세금 문제 때문에, 구매자는 밖으로 운임 및 가정에 책임 상품, 구매자 필요를 받기 위하여 거부합니다.
피드백:
1 우리는 성공하는 우리의 고객 만족에 달려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의견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당신이 우리의 품목으로 만족되는 경우에, 저희에게 긍정적인 의견을 남겨두십시오. 우리는 나중에 당신에게 긍정적 인 피드백을 남길 것입니다.
3 전자 메일 또는 우리의 무역 관리자에 의해 문의: Hellen, 어떤 부정적인 또는 중립 피드백을 떠나기 전에. 우리는 가능한 한 빨리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을 다룰 것입니다.
우리는 월요일-토요일 베이징 시간에서 8:00 - 20:00 년에 일주일에 6 일을 일합니다.
당신이 여기에 좋은 쇼핑 경험이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