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sweromer FAQ Ans
1: 구매자: 당신의 크기는 무엇입니까?
판매자: 우리의 크기는 아시아의 크기, 러시아와 미국의 크기보다 작은 두 가지 크기입니다. 미국보다 큰 두 가지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이즈. 자세한 내용은 치수 표를 참조하십시오.
2: 구매자: 물류 정보에서 상품을 찾을 수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판매자: 우체국 소포가 인터넷에 더 많은 정보가 표시되면 1-3 일 지연 될 경우 소포를 보냅니다.
3: 구매자: 패키지는 언제 전송됩니까?
판매자: 우리는 당신의 순서를 받기의 1-3 일 안에 순서를 발송할 것입니다. 다른 상황이 있으면 제 시간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5: 구매자: 어떻게 지불해야합니까?
판매자: 친애하는 친구, 당신은 당신의 국가의 일반적인 신용 카드, 페이팔 또는 기타 온라인 지불 채널을 통해 지불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지불 안내를 위해 해외 고객 서비스에 연락하십시오!
4: 구매자: 소포가 여전히 운송 중인 이유는 무엇입니까?
판매자: 소포가 여전히 오는 이유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는 물류 정보 지연입니다. 두 번째는 통관이 천천히 세관에 들어갔다는 것입니다. 물품은 귀하의 주소에 안전하게 도착합니다. 기다려주십시오 참을성있게.
5: 구매자: 왜 제품이 여전히 세관에 있습니까?
판매자: 일반적으로 해외 상품은 통관 대기열이 있기 때문에 제품에 문제가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안전하게 포장을 받게 될 것입니다.
6: 구매자: 당신은 모두 어느 나라를 보내나요?
판매자: 전 세계 200 개 이상의 국가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구입하면 보내기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