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공지:
특급 배송 관련: 택배 회사가 수령인의 위치에 도달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저희 매장은 연락불가로 인한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이즈 오류: 저희 매장의 모든 의류의 사이즈 오류는 2CM의 정상 범위 내에 있습니다.받아들일 수 없는 구매자는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사이즈 확인: 제품 사이즈 차트와 지침을 주의 깊게 검토하십시오.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정확한 신체 치수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고객 서비스에서는 경험을 바탕으로 사이즈를 추천해 드리지만 최종 결정은 구매자의 몫입니다.
품질 문제: 실제로 품질 문제가 있는 제품의 경우, 수령 즉시 즉시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확인되면 교환해 드립니다.반품 또는 교환 상품은 세탁하거나 인위적으로 훼손하지 않아야 하며, 원래의 포장 및 태그를 그대로 유지해야 합니다.
실제 사진: 저희 매장의 대부분의 제품은 실제 물체에서 촬영되었지만 조명과 디스플레이의 색상이 다르기 때문에 사진에 색상 차이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색상 차이를 받아들일 수 없는 구매자는 신중하게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색상차이 설명 : 온라인 판매에서는 색상차이를 피할 수 없으며, 색상차이 문제는 반품이나 교환의 근거로 삼을 수 없습니다.
대면 검사: 서명할 때 상품을 직접 검사하십시오.육안으로 구별할 수 있는 명백한 눈에 보이는 결함이 있는 경우 택배 회사는 증거를 제공하거나 서명을 거부해야 합니다.
평가 메커니즘: 받은 상품이 만족스럽지 않은 경우 먼저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문제를 제대로 해결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당사에 연락하지 않고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 모든 부정적인 리뷰에 불만 사항을 추가하고 교환, 조정 또는 반품 요청을 거부합니다.